[리얼리뷰]파리바게트 샐러드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

[리얼리뷰]파리바게트 샐러드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

 

 

 

 

 

 

 

 

 

파리바게트의 소문난 샐러드를 먹어봤어요.
가격은 6500원, 생각보다 비싸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샐러드가 신선하기도 해야하고, 무엇보다 유통기한을 길게 두고 먹을 수 없는 신선제품이다 보니 어쩔 수 없다 라는 생각이 들지만

비싸다라는 생각은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겉으로 봐도 안에 든 재료의 종류가 다양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고른 샐러드는 리코타치즈가 들어있는 치킨샐러드!

 

저는 리코타 치즈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리코타치즈가 들어있어서 다른 식재료의 색감을 더 살려주는 느낌입니다. 색감이 정말 다양하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 질 거 같은 색감입니다.ㅎㅎ

영양사로 일하면서 식단을 구성할때 고려하는 점 중 하나가 바로 메뉴의 색감 구성이에요. 다양한 색소를 가지고 있다라는 말은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다라는 말과 같습니다^^

 

샐러드 안에 구성 식재료에는 양상추, 리코타치즈, 닭가슴살, 아몬드슬라이스, 크랜베리, 방울토마토가 들어있습니다

안에 드레싱은 새콤달콤 시큼한 맛의 마요네즈 베이스의 소스였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깐 판매되는 드레싱의 종류가 다르더라구요(내가 산건 왜그런지?)

저는 이 샐러드에다가 집에 있던 호두 견과류를 약간 넣어서 먹었습니다. 

 

가장 맛보고 싶었던 리코타 치즈~~

 

리코타 치즈가 퍽퍽하고 꾸덕해서 맛있었습니다
저는 치즈가 꾸덕해야 잘 만들어진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

 

리코타 치즈를 동생이 만드는 걸 봤는데 생각보다 만들기 쉬워요!
생크림이랑 우유 레몬즙(산성인 물질) 소금약간만 있으면 1시간 내 리코타치즈를 만들 수 있어요~
보통 치즈는 숙성되야 하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지만 리코타치즈는 숙성과정이 따로 필요없는 치즈랍니다!


담백했던 리코타치즈와 크랜배리 아몬드랑 같이 씹으니깐 단맛 담백한맛 고소한맛이 한번에 느껴져서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치킨은 닭가슴살같이 퍽퍽했어요~ 그리고 약간의 간도 배여 있었어요. 약간 훈제 닭가슴살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요 소스도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ㅎㅎ

드레싱을 맘껏 섞어 먹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샐러드 용기가 충분하지 않아서 바로 섞어서 먹기에는 샐러드가 옆으로 다 샌다 ㅠㅠ

먹다보니깐 용기가 약간 기울어져 있어요
소비자를 약간 배려한 느낌이 드는데 딱히 배려가 되는진 모르겠음.?

 

방울토마토는 양이 너무 적습니다 방울토마토도 좋아하는데~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무엇보다 장점은 식사대용으로 샐러드를 준비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좋을거 같아요.

파리바게트라는 매장은 주변에 많기도 하고, 재료가 정말로 신선한다는 것!

깔끔하게 비웠네요~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깐 해당 제품의 칼로리가 230칼로리가 됩니다
저는 드레싱 종류가 달라서 230보다는 넘을거 같아요

 

총 내용량당 (210g) 230 kcal
총 내용량당 (%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370mg / 19% · 당류 : 14g /14% · 포화지방 : 4.1g / 27% · 단백질 : 12g / 22%

 

 
단백질 함량도 12g을 섭취할 수 있는 완벽한 구성의 샐러드네요~

먹고나니 양이 한없이 부족한거 같음~ㅠ

한끼에 저거 3개는 족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지만 다이어터는 1개로도 충분해야 해~

 

하지만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어디서든 구입가능해서 좋아던 파리바게트 리코타치즈샐러드~

 

또 다른 읽을거리

 

2020/10/12 - [이슈&정보통] - 연 10% 금리 추천, 케이뱅크ⅹ우리카드 자유적금 직접 신청해봤습니다.

2020/10/08 - [이슈&정보통] - [긴급] 위기가구 긴급생계비 지원금 제대로 알고 챙기자!

 

[긴급] 위기가구 긴급생계비 지원금 제대로 알고 챙기자!

▼ 코로나19로 많은 지원금 정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지원금은 4차 추가경정 예산으로 마련된 지원금입니다.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은 재산기준을 대폭 완화시키고 소득감소에 

seekdolac.tistory.com

 

연 10% 금리 추천, 케이뱅크ⅹ우리카드 자유적금 직접 신청해봤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니깐 꽤 괜찮은 조건의 적금이 나와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케이뱅크ⅹ우리카드 적금인데요. 최대 연 금리라고해요 10%라고 합니다. 사실 금리가 너~무 낮아서

seekdolac.tistory.com

2020/10/10 - [식품이슈&생각/식재료공부] - 밀싹 간건강개선에 효과, 효능에 대해서(농진청 입증)

 

밀싹 간건강개선에 효과, 효능에 대해서(농진청 입증)

밀싹이란 밀의 어린싹을 말합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알려져 있는 밀싹은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되어 화장품 재료로도 쓰이기도 해요. 이 밀싹에 대해 효과 효능은 다양한데 그 중 이번 ��

seekdolac.tistory.com

 

 

 

토란; 10월 제철 식재료 알고먹자

한가위가 얼마 안남았어요~ 올해는 코로나로 때문에 추석음식을 제대로 먹을 수 있을지.. 그래서 추석상에 가끔 올라왔던 토란이 떠올랐습니다. 저에게 토란은 우산같은 식물이었습니다. 새벽��

seekdolac.tistory.com

 

 

오미자청으로 근육, 뼈 노화 개선 효과

코로나로 인해 바깥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체중도 불어나고 근육과 뼈도 점점 약해져 가는 거 같습니다.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을 하는 것입니�

seekdolac.tistory.com

 

 

무화과 맛있게 먹는 방법, 효능, 영양성분

다들 무화과 좋아하시나요?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돌아올때 쯤 되면 무화과가 절로 생각이 나는데요. 먹을 때 향긋한 향과 토독토독 씹히는 식감으로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랍니다. 저는 주로

seekdolac.tistory.com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 할때 주의할점!

에어프라이어는 만능 조리 기계인 듯 다양한 요리법들이 수두룩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 역시 에어프라이어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에어프라이어(Air Fryer)는 음식을 최대 약 200도 고온 공기��

seekdolac.tistory.com

 

 

 

 

 

 

 

 

 

 

 

 

 

 

 

(법적 한계에 대한 고지)
본 정보는 건강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자료일 뿐이며 개별 환자의 증상과
질병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의사의 진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참고자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