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베트남 음식점 ; 낫낫 베트남요리 즐기기 만족!

경산 베트남 음식점 ; 낫낫 베트남요리 즐기기 만족!

 

작년 이맘때쯤 다녀온 베트남 여행은 참으로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저에겐 베트남 음식이 잘 맞습니다.

날씨도 쌀쌀해지고 따끈한 쌀국수가 생각이 납니다.

가까운 베트남 음식점을 찾다가 후기 많은 곳으로 골라 갔습니다.

번화가에 있지 않지만 찾기는 쉬워요.

 

경산 하양 메가박스 근처에요. 주차는 메가박스 주차장에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주택가, 원룸 근처에 있어서 더 찾기 쉬웠습니다.

 

 

외관은 주택을 개조해 놓은듯합니다. 

심플하면서도 주택가라 눈에도 잘 띕니다. 이 길을 지나면 당연히 시선이 가게 됩니다. 그러고 보니 2층에도 식당이 있는거 같습니다. 안에 내부도 오픈주방이라서 위생 청결함을 볼 수 있어서 좋구요.

요기는 선불결제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아요. 쌀국수가 7500원부터 시작하니깐 하지만!

저는 쌀국수, 분짜, 불고기반미, 총금액 26,000원 

 

사진으로 보면 쌀국수 양이 적어보일지 몰라도, 꽤나 양이 많습니다. 고기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도 국물 맛이 진합니다. 이때 날씨가 쌀쌀했는데 쌀국수 국물의 진함이 식도로 타고 내려가는게 느껴질정도로 진했습니다.

간에 기별이 간다고 해야 하나.

 

색깔도 참 곱지요. 4색이 참으로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ㅋㅋㅋ

국물도 진함이 보이실런지 

 

분짜는 베트남 음식때 먹어본 음식중 독특한 음식같아서 기억이 납니다.

 

분짜에 들어가는 소스가 느억맘소스 라고 해요.
피시소스에 설탕, 레몬즙, 식초 등이 들어가는데
저는 이 피시소스의 구릿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ㅎㅎ 

분짜가 한때 유행하면서 시중 큰 마트에는 분짜소스가 따로 팔더라구요!

 

플레이팅 된 재료에는 볶은당근, 파인애플, 양파, 상추, 느억맘소스가 있어요.

먹는방법은 느억맘소스를 면에 부어서 비벼서 드시면 되요!

느억맘소스에 들어 있는 고기 또한 푸짐해서 더 좋았어요. 한 접시당 가격이 12,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베트남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100% 좋아하실거에요

소스 

소스를 불어놓으니 더 먹음직스럽게 보여요ㅎㅎ

고기양이 엄청나쥬? 

 

 

요건 불고기 반미입니다. 반으로 썰어서 나왔네요.

제가 베트남에서 먹은 반미는 밖은 완전 바삭한 바게트빵이었는데, 낫낫에서는 푹식한 바게트빵이었습니다. 안에는 불고기랑 야채가 들어있고,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그집은 호이안에서 맛집으로 유명했는데, 진짜 맛집이었음

베트남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환상의 궁합! ㅋㅋㅋ

지금도 생각나는데 그 집 반미같은 곳을 아직 못가봤어요.

저는 밖은 바삭하고 겉은 촉촉한 반미가 맛있었어요!

반미는 그냥 쏘쏘~

먹기전에 같이 찍어봤는데, 참으로 맛있어 보이쥬?

베트남에서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이대로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트남음식은 먹으면 먹을수록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한국에서는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만 먹어서 그런가요 ㅎㅎ

급식에 적용하면 좋겠으나,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서 쉽게 적용은 못하겠어요

 

2명이서 갔는데 말끔하게 해치우고 왔네요~

쌀국수 국물 다 마셨음~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완전 만족했어요!

그래서 추천합니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