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쟈샵 네고!

반올림피쟈샵 네고!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황광희가 네고에 성공했죠!
네고왕 유튜브 채널을 보면 반올림 피쟈샵을 방문한 황광희가
그려집니다.

 

 

 

 

계약서 내용을 보면

 

 

 

 


1.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방송후 10일간 포텐피자 만원 할인
(단, 하루5000판 한정판매) 


2. 할인은 포텐세트도 가능합니다.
(단, 하루 5000판 한정판매에 포함됩니다.)


3. 네고왕 이벤트 후 추석이벤트를 추가진행합니다. (단, 전메뉴 적용)
- 10월 한달 이벤트 예정, 추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네고왕 만원할인 이벤트가 눈에 띄여요

이벤트 기간은 9월 27일까지이네요!

지금 들어가보는데 서버 다운될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저는 너무 늦었는지 서버가 들어가 지질 않습니다 ㅠㅠ

 

 

반올림피쟈샵 퀄리티도 양도 푸짐해서 몇 번 이용을 해봤습니다.

본사가 대구라고 하니 괜히 친근감도 들고 그러네요~

 

본사 측에서는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네요

점주님들께서 피자가격이 너무 비싸다 해서 2/3할인이 어떻냐고 제안을 하시는데 과연?

ㅋㅋㅋㅋ

 

 

 

여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만큼 관심이 많아졌어요. 마케팅에 성공하신거 같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오이피클도 직접 수제도 만든다고 해요!

저는 피클이랑 핫소스 피자랑 먹는거 너무 좋아요~

 

 

 

 

나도 얼른 반올림피쟈샵 피자 먹고 싶다고~ 것도 할인받아서!!

 

 

이건 개인적으로 사먹었던 고구마 피자~

방문포장하니 만원초반대에 미디움 사이즈 사먹을수 있겠더라구요!

고구마 무스도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 중 하나

이렇게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반올림피자샵에서는 이거밖에 못 먹어봐서 혹시 다른 메뉴 괜찮은거 있나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