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만보기, 현금화 가능한 앱으로 유용하게 씁니다

토스 만보기, 현금화 가능한 앱으로 유용하게 씁니다

 

 

 

 

 

 

앱테크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신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티끌모아 앱테크에 입문한지는 몇년 되었지요.

 

과거 캐시워크로 자잘하게 모으다가 요즘은 너무나 다양한 앱들이 만들어지고, 그에 대한 리뷰들도 많이들 봐왔습니다.

 

 

저는 그 리뷰들 중 현금화가 당장 가능한 앱인 토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토스앱은 사용한지 1년이 넘어가는 앱입니다.

 

 

 

 

 

 

" 토스만보기 인출이 자유롭다"

 

 

 

토스앱의 기능중 가장 유용하게 이용하는 코너는 만보기 입니다. 

 

주관적이지만 전통적인 만보기 앱인 캐시워크보다 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현금화! 입니다.

 

 

이 금액은 천원이상 모이면 자유롭게 출금할 수 있어요!

 

본인이 주로 쓰는 타은행으로도 수수료 들지 안고 뺄 수 있답니다! 

 

하루 최대 100원까지 획득 가능하고, 1000원을 모으려면 10일이 걸리네요.

 

한달에 평균 3000원은 모을 수 있습니다.

 

까지것 하루 100원? 콧방귀 끼면 큰일납니다. 3000원가지고 펀드도 굴릴수 있는 자금이에요^^

(요즘 주식, 펀드에 관심이 많아서!)

 

돈은 현금으로 가지고 있는게 좋은게 아니잖아요. 모았다면 얼른 이자가 조금이라도 붙는 내 통장에 넣어두는게 더 이득이지요. 

 

이건 팁인데,

K뱅크의 세이프박스(연 0.7% 이율)에 차곡 차곡 앱테크 금액을 모아둡니다. 아니면 네이버*미래에셋대우의 CMA 우대통장(최대3%)를 만드셔서 맡겨두면 하루하루 이자가 쌓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도 있어요! 요즘 CMA 통장을 아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소액에도 하루만 거치해도 이자가 붙어서 다음날 볼 수 있어서 그 재미가 쏠쏠하거든요!

 

 

 

 

" 토스 만보기 내가 걷지 않아도 60원이나 벌 수 있다."

 

 

일반적인 만보기는 내가 걸은 수 만큼 금액을 받을 수 있는 반면에, 토스 만보기는 친구들이 동참하면 자동으로 60원을 가지고 갑니다.

 

친구들과 합산하여 걷기는 토스로 맺어진 친구들이 합하여 3만걸음, 5만걸음을 걸어주면 하루 최대 60원을 벌 수 있습니다.

 

굳이 내가 걷지 않아도 자동으로 60원이 벌어지는 구조입니다.

 

나까지 만보를 걸으면 100원이 되겠네요!. 

 

 

토스하는 친구들을 찾기어렵다면 앱과 관련된 카페에서 친구를 구하시면 됩니다. 

친구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지요! 

다만 모르는 사람과 번호를 교환해야 하는 위험성이 있지만, 아직까지 잘 맺고 토스로 돈도 벌어가고 있어요~

 

 

 

 

 

" 토스의 퀴즈정답 이벤트 금액이 비교적 높다."

 

 

 

 

 

 

 

 

토스앱에 들어가보면 혜택탭에 행운퀴즈가 나타날 때가 있어요.

 

타 퀴즈 앱과 마찬가지고 광고를 보고 맞추는 퀴즈는 때에 따라 금액이 다르지만 , 그 중 토스 퀴즈는 금액면에서 단연 일등이라고 생각합니다. 

 

 

캐시워크, 타임스프레드, 오캐이캐시백, 신한쏠, 캐시슬라이드 등등 여러 가지 앱들 중에는 토스 금액이 가장 큽니다. 다른 앱들은 짠내가 너무 나는 곳도 있는데, 토스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더 많이 돌려줘서 너무 좋습니다.

 

매일 퀴즈를 받아 푸는게 아니녀서 아쉽지만 일주일에 1건 이상은 되요!

 

미리 계획된 퀴즈 시간을 미리 알려주기 때문에 그 때 맞춰서 퀴즈를 풀면 됩니다. 

 

금액이 비교적 커서 그런지 정답은 수시로 바뀌어서 에로사항입니다만, ㅋㅋㅋ 돈을 준다는데 뭔들~ 

 

 

 

이날은 유독 당첨금이 컸어요! 보통은 50원 이상은 되었던거 같습니다. 이 금액도 5천원이되면 수수료없이 출금할 수 있어 보입니다. 

 

 

 

 

 

토스만보기는 토스 만보기 기능과 관련된 토스의 설명 참고하세요!

1. 사용자는 매일 토스 앱 내 만보기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하여 개별 미션을 완료한 후 각 미션에 대한 보상을 24시 전까지 만보기 지갑으로 수령해야 합니다.

 

2. 만보기 지갑으로 받은 리워드 총액이 회사가 제시하는 기준 금액(1,000원)을 넘으면 토스머니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 토스머니는 출금이 가능합니다.

 

 

 

 

 

 

사실 이런 앱들 해서 얼마나 모으겠냐고 그러시는 분들 계실거 같아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 속에 세상의 법칙들이 바뀌고 있는 상황에서 나의 소득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참으로 찾기가 어려운거 같습니다. 감사하게도 저는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직장을 구해 직장을 다니고 있고, 그 소득을 발판삼아 다른 알바자리라고 구해야 하나 눈치를 보고 있지만, 요즘 아르바이트 경쟁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일자리에 대한 위험성은 4차 산업혁명이 다가오면서 위험요소로 인식되고 있었는데, 코로나가 그 시기를 더욱 앞당기고 있어요. 경제적 자유를 갖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이런 시대는 더욱 고립될 수 밖에 없습니다.

 

저 역시 근로소득 외에는 다른 소득을 구할 방법이 없구요...

 

그래도 코로나가 오기 전부터 온라인 상으로 수입을 벌 수 있는 방법으로 수익을 꽤나 내 봤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근로소득 외 수입을 조금씩 모으고 있습니다.^^ 

 

이 앱테크도 그 소득 중 하나이구요! 

 

저는 그 금액을 차곡차곡 모아서 소액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날라다니는 동전짜투리 일지 몰라도 꽤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 많이 들기 때문에 같이 나누면 좋을거 같아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토스 만보기와 함께~ 100원 적립! 

 

 

 

 

 

 

 

 

 

 

 

.

 

 

 

 

 

 

 

 

 

 

 

 

 

 

 

 

 

 

 

 

댓글(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