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밍아웃 발뒤꿈치패드 사용기

발밍아웃 발뒤꿈치패드 사용기

겨울만 되면 늘 걱정거리가 있어요.
특히 여성분들의 말 못할 고민이죠... 네 발 뒤꿈치요
누구한테도 보여주기가 아주 부끄러운 발이에요 ㅎㅎ

저는 발이 무지하게 건조합니다. 악취가 심하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발냄새가 안나는게 장점? 이랄까요... 땀이 안나서 사실 양말을 2~3일씩 신을 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비밀!

인터넷에 찾아보니 이게 무좀이랄수도 있답니다
정확히 병원에서 진단은 안해봤지만...
저는 무좀이 습하고 땀많은 사람에게 걸리는 병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이것때문에 발각질제거제에 뒤꿈치 대패? 까지 신나게 밀어줍니다 그래도 근본적인걸 해결할 순 없더군요..

그래서 촉촉하게 보습을 해주는게 제일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뒤꿈치케어패치를 샀습니다.
저녁에 씻고 잠잘때 붙여 요즘에 쓰고 있어요.
이런 물건도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개봉을 해 보니 그냥 큰 데일밴드 느낌같아요 ㅋㅋㅋ
흰 면이 바로 발뒤꿈치를 케어해줄 보습물질이 들어있습니다. 약간 마스크시트지처럼 냄새도 은은하고 부들부들합니다😄 시어버터와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엔 그만이겠죵

진짜 그렇지 않나요?ㅋㅋㅋㅋ
이거 발 뒤꿈치 붙이는게 왠걸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저는 여자구요 발이 긴편이고 뒤꿈치가 약간 작습니다

그래서 싹둑 반을 잘랐어요. 사실 이 패치도 꾸준히 쓰자면 돈이 드는 일이라... 발뒤꿈치엔 2개로 나눠쓰니깐 딱 맞더라구요!(제품은 1장당 1발입니다)

요기서 팁은 이 2등분해준걸 또 저렇게 가위로 잘라줘야 깔끔하게 붙여짐!

우는 부분이 없게 붙여주면 끝!

뭔가 발밍아웃 한거 같네
아휴 오늘 오늘도 수고했당 내 발아~~~

양말까지 신고 내일아침 일어나면 촉촉한 발로 돌아올겁니다.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정한 발밍아웃 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갖고!
얼른 겨울이 지나갔으면ㅎㅎ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