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디저트 2가지 리뷰(CU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아마스빈 요거트스트로베리스무디)

딸기 디저트 2가지 리뷰(CU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아마스빈 요거트스트로베리스무디)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사실 딸기는 사시사철 나올수 있는 과일이 되었죠...

그래도 딸기시즌은 시즌인가봅니다. 저는 딸기 덕후라 딸기만 보면 환장하고 있는 사람 중 한 사람입니다.

그 중 제가 맛있게 먹었던 딸기 제품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세요!

 

 

 

 

 

CU편의점 프레시 샌드위치 [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가격 : 2,400원

 

 

 

이 딸기 샌드위치는 우리가 일반적을 알고 있는 샌드위치가 아닙니다. 생딸기가 7개나 박혀있는 딸기 샌드위치입니다.^^ 요즘 GS의 딸기 샌드위치랑 리뷰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이 딸기 샌드위치가 알바생한테 물어보니 잘 나가는 아이중 하나랍니다. 요즘 저는 편의점에서 소소한 행복을 하나씩 찾아가는 중이랍니다. 책에서 그러더군요. 현재 불황이라고 그래도 편의점 디저트는 호황이라고! 

 

 

GS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VS CU편의점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간단 비교

비교

가격

딸기함량

전체용량/칼로리

CU편의점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2,400원

딸기 37.38%

149g(305kcal)

GS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2,400원

딸기 33.78%, 딸기레진0.27%(딸기농축액5%)

135g(296kcal

어떤 샌드위치를 먹던 둘 다 맛있을 예정!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딸기의 알이 중간 쯤 되는 크기의 딸기가 7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안에 딸기 생크림 필링이 가득 들어 있어 상큼한 딸기에 단맛은 필링맛으로 메워져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생딸기가 들어 있어 과즙은 팡퐝~~

가끔 딸기 생크림 케익이 먹고 싶을 때가 있으나 가격이 부담되서 먹기가 힘들었는데, 생크림 케익 대용으로 먹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도 2,400원 정도면 크게 부담될 가격은 아니구요! 저는 다음에도 또 사먹을겁니다. 

\

 

이렇게 사진을 보니깐 필링제가 많이 안들어 있고 딸기가 큼직하게 박혀있다는 느낌이 드는데 실상은 필링제가 그득하다는 걸... 

 

성분 표시도 한 번 보시고

 

열량 296kcal
나트륨 10% 190mg
탄수화물 13% 42g
당류 22% 22g
지방 22%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0% 9g
콜레스테롤 2% 5mg
단백질 9% 5g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

 

 

 

 

 

 

2. 아마스빈 요거트 스트로베리스무디!

 

저는 버블티 먹으러 아마스빈에 갑니다. 이유는 바로 이 요거트 때문에!

아마스빈에서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생요거트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이랍니다. 저는 가끔 플레인요거트스무디를 당도 0%으로 먹는걸 애용하는데요! 진짜 요거트가 진합니다~  이곳은 가루형 요거트를 쓰지 않는 곳이구나라고 생각하실 거에요. 당도0%는 가루형 요거트에서는 나올 수가 없거든요. 보통 가루형 요거트에는 요거트분말 외 단맛이 첨가되어 나옵니다. 

유산균이 얼마나 살아있을진 모르겠으나 이 음료를 먹고 나면 장이 요동을 치곤한답니다 ;;;; 

뭐 여튼! 거기에다가 무방부제, 무유화제, 무색소 펄 버블을 사용하고 있으니깐 더 믿고 먹는 거겠죠... 그래서 아마스빈 이용한지 4년이 다되어 갑니당.

 

그런데 얼마전 아마스빈을 들렸는데 신메뉴인가? 처음보는 메뉴를 보고 바로 시켰습니다. 

바로 아마스빈에서 가장 비싼 요거트 딸기스트로베리! 가격이 약 4,500원 정도 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 메뉴는 점보사이즈 밖에 안되서 가격이 저렴하지 않는거 같아요.

아래 층의 요거트가 보이시나요?? 저는 이 스무디의 당도를 50%으로 줄였습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딸기 스무디도 진합니다. 요거트는 말 할 것도 없구요. 시럽보다도 진짜 딸기를 갈아주셔서 새콤 달콤했어요! 

2층으로 확실하게 분리되어 있는 걸 저는 쉐이크 해서 먹었습니다. 이 요거트스트로베리스무디는 점보사이즈 밖에 되질 않아서 약간 아쉽더라구요.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덜 갈린 딸기가 밑에 가라앉아 있네용 

 

아마스빈, 공차, 팔공티, 등등 여러 브랜드가 많겠지만 아마스빈은 음료1개를 시키면 쿠폰을 방문쿠폰과 음료쿠폰 2장을 찍어줍니다. 음료쿠폰은 음료갯수대로 주지만 방문쿠폰은 음료2개를 시키더라도 1개만 찍어줍니다. 그래서 가끔 친구랑 둘이서 가면 서로 모른채 하고 가서 방문쿠폰 2번 찍을 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걸 팁이라고 해야하나?!

 

자주가니 이것도 금세 찍혀있어 몇번 공짜로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딸기 메뉴들이 많지만 이것만큼 더 맛있다고 생각되는 메뉴나 제품들 있으신가요?? 추천좀 해주시면 저도 사먹으러 가볼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