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냉증 예방법; 발이 너무 시렵다면 이걸써라!

수족냉증 예방법; 발이 너무 시렵다면 이걸써라!

 

 

바로 깔창형 발열 핫팩입니다.

 

 

 

 겨울철만 되면 수족냉증이 너무 심해서 신체말단이 따갑다고 느낀적이 많습니다. 원래 체질상 더운것보다는 추운것에 민감하고, 땀이 별로 없는 체질이라 겨울철 하루라도 보습을 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올라와요ㅠㅠ

 

 이번 겨울은 추운 사무실에서 매일 앉아서 업무를 보다 보니깐 발이 더욱더 너무 시렵더라구요. 사무실안에 히터는 있지만 건조함이 너무 심해서 너무 춥지 않으면 틀지 않을 거 같습니다. 

 

저는 발만 따뜻해 지면 온 몸이 순환되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해결해보기로 했습니다.

 

 추운환경에 대체 어떤 난방기기를 들여놔야 나의 발이 따뜻해 질까 시중에 나온 온갖 제품들을 제 머리속으로 시뮬레이션을 해 봤습니다. ㅋㅋㅋㅋ

 

네이버에 발난로 검색을 하니 다양한 제품들이 나옵니다. 요런 제품들은 하나 있으면 좋긴 하겠으나 화재의 위험때문에 쉽사리 사무실에 들여놓지 못합니다. 

 

저는 과거 풋워머를 사용한 적이 있어요.

 

오랫동안 가져온 수족냉증이라 이것도 해봤으나, 1~2년 쓰다보니 고장이 나고 시간이 지나니깐 따뜻해 짐도 덜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빨기가 참으로 애매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좋다는 후기들도 많으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꽤 쓸만하니깐요 ㅎㅎ

 

 

 

요 제품은 파티션 전기난로인데, 후기들을 찾아보니 그리 따뜻한지 모르겠다고 하시고, 혹여나 넘어지면 화재 위험성이 있어서 불안하더라구요! 가격도 5만원대로 생각보다 나가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패스 ㅠㅠ

 

 

핫팩을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눈길이 가는 한 제품을 만났습니다. 바로 깔창형 핫팩입니다. 지속력도 12시간으로 꽤 좋은편에 속합니다.

이 제품은 발끝만 부착이 가능해서 아쉬웠는데 발바닥 전체를 뜨겁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금액대는 40매에 만원대로 구입했어요! 

 

포장지 1개에 2개 깔창이 들어가 있어요. 

색깔은 보다시피 피부색깔이구요! 깔아 놓으면 별로 티도 안납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포장지를 뜯자마자 발열이 된다는 거에요.

뒤에 스티커부분이 있을거라 예상하고 뜯어보았으나 뜯기질 않아요. 공기가 접촉되다보니깐 바로 발열이 시작됩니다.

사이즈는 약 23cm입니다. 신발 안에 두고 쓰는거라 평소 신는 발 사이즈보다 너무 작은거 아닌가?

하지만, 여성분이라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남성분이라도 무난하게 쓰실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250을 신는데요, 위 신발에 쏙들어가더라구요

사용방법

 

1. 겉봉투는 반드시 사용 직전에 개봉하여 주십시오.

2. 포장을 벗기면 발열을 시작합니다.

3. 제품을 신발 안에 넣으시고 신발을 신으시면 됩니다.

4.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5. 유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지속력은 좋습니다. 12시간이상이라고 하는데, 

이 제품의 최고 온도는 63도입니다.

아무래도 신발은 계속 신고 있으니깐 일반 핫팩보다는 발열감이 더 오랫동안 남아 있는거 같아요. 

부착형이 아니라서 이 깔창형 핫팩을 쓰시다가 다른 신발로 옮겨도 무난합니닼ㅋㅋㅋ

 

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주의할 점은

뜨거운 열을 내니깐 고무재질의 신발에는 무리가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또한 맨발에 사용을 하면 너무 뜨겁기 때문에 화상의 위험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저온화상을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모델명 : 깔창형 발열 핫팩

지속시간 및 최고온도 : 12시간이상, 최고온도 63도

원재료 : 철분, 물, 활성탄, 고급수성수지, 염류, 천연광석분 등

유효기간 : 제조일로 부터 3년

 

 

 

안에 털이 있는 털신이라서 더 따뜻할거 같아요. 

이렇게 넣으니 감쪽같습니다. 아무도 제가 핫팩을 깔아놓은지 모를거에요.

 

해당제품은 kc인증 마트가 있는 제품입니다.

요번 겨울은 이걸로 수족냉증은 완화할 수 있을거 같아요. 하체 순환이 잘 되지 않아서 요즘은 스카이요가와 번지플라이로 순환운동을 하고 있어요. 

 

스트레칭도 자주해주고 발을 어떻게든 괴롭혀야 겠습니다.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남겨 주세요

맞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12)

Designed by JB FACTORY